폴킴, 뉴런뮤직과 아름다운 이별…8년 만의 새 출발

가수 폴킴이 8년간 함께 한 소속사 뉴런뮤직을 떠납니다.2일 소속사 뉴런뮤직은 공식입장을 통해 "폴킴과의 전속계약이 오랜 시간 신중한 논의 끝에 2023년 2월 종료되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들은 이어 "뉴런뮤직 소속 아티스트로서 2015년부터 지금까지 모든 순간 아름다운 감동을 선사해준 폴킴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 언제나 그의 도전과 행보를 응원하겠다"라며 "새로운 길을 가게 되는 폴킴에게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2015년 '모든 날, 모든 순간'으로 대중음악계에 입성한 폴킴은 '비', '너를 만나', 'Hero'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국민 발라더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최근에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하며 인기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계약 종료로 인해 그가 운영하던 유튜브 채널도 변화가 생겼습니다. 구독자 46만 명을 보유한 그의 유튜브 채널 이름이 '뉴런뮤직 neuron music'으로 바뀌었으며 프로필 설명도 "안녕하세요. 싱어송라이터 이지카이트 (Izykite)와 함께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에 대해 뉴런뮤직은 "유튜브 채널 관련해서는 계약 조항상 소속사가 용인권을 가지고 있으며, 폴킴은 전 소속사 뉴런뮤직과 전속계약이 종료되면서 구독자 46만명의 유튜브 채널을 뺏겼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현재 폴킴의 유튜브 채널은 '뉴런뮤직’으로 바뀌었고, 기존에 있던 ‘뉴런뮤직’ 공식 채널은 '뉴런뮤직 플러스’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폴킴은 아직 새로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지 않았습니다. 언제 개설할지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폴킴의 음악을 듣고 싶으시다면 다른 음원 사이트나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